혼자 방에 뉘여서 낮잠을 재울 땐 솔직히 불안불안 하죠.
잠에서 깬후에 혼자 장난하다가 넘어지거나 요상한 거 만져서 다칠까봐 걱정이 됩니다.
그치만~~~
오빠가 생각해낸 기막힌 방법!
우리 세린이가 물티슈 봉지를 너무 사랑하거든요.
세린이가 자고 있는 머리맡에 장난감들을 배치해 유인을 하고 최종적으로 문 입구에 물티슈 봉지를 놓습니다.
그러면 세린이는 잠에서 깬 후 두리번 거리다 장난감들을 따라가고..
마지막으로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물티슈 봉지를 만지작 거리며 혼자 놀고 있게 됩니다.
요때!!!!!
바스락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방문밖으로 새나가는 거죠.
100% 당첨률을 자랑하는 세린 낚시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엇? 저 일어난 거 어떻게 아셨어용?


우리 세린이...모두들 아빠를 닮았다고 하지만 몇군데는 엄마를 닮은데가 있어요.
(네....이렇게라도 찾고 싶습니다. 흑~~)
웃을 때 밀려 올라가 주름이 잡히는 볼살..ㅋㅋㅋㅋㅋ
엄마는 나름 컴플렉스였는데 우리 세린이는 깜찍하게 보였음 좋겠네~~

엄마~ 이거 엄마 닮은 거에용?


요즘 부쩍 크고 있는 세린입니다.
가끔씩 진상을 부릴때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맘마도 잘 받아먹어요.
제비새끼처럼 입을 쩍쩍 벌릴때는 어찌나 귀여운 지~ ^^
엄마~ 빨리~ 빨리~

제법 기는 자세도 안정적이고요~
엄마~ 어때요?

그러다 훌러덩~ 배밀이 자세로 바꿀때도 있고~


혼자 앉아서 놀때도 아주 가아끔~ 있답니다.


독서도 잘하지요~ 쿨럭~ ^^;;;
어머~ 이런 모습은 안 찍으셔도 되요~
저에겐 너무 어려운 책인가요?
역쉬 까꿍~ 책이 더 잼나요. ^^


마지막으로 보일락~ 말락~ 세린이쇼! 입니다.

보일락~ 말락~~
Posted by 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