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세린이는 정말 빠른 속도로 아무데나 기어(?) 다닙니다.
무릎을 이용해 정상적으로 기는게 아니라 팔꿈치로 찍고 발가락으로 밀어서 열심히 움직이며 다니죠.
어떨 때는 목적지로 가는 속도를 이기지 못해 앞으로 고꾸라질 뻔 하기도 합니다.
그런 순간을 포착!!!
엄마 아빠는 세린이의 포즈에 배꼽을 잡고 웃었답니다.
귀여운 세린이~ 너무 과하게 움직이지 말어~ 다쳐~ ^^


급하게 방향을 턴~ 하다가 속도를 이기지 못하고 웁쓰~



요건 세린이의 엄지발가락 찍기 확대 사진입니다. ^^


유심히 보지 않았을 때는 그냥 발로 밀고 기겠거니 했는데..
발가락을 유심히 보다보니 요렇게 엄지발가락을 이용해서 찍고 힘을 주면서 앞으로 나가더라구요.
까아아아아아아아~~...세린아~ 너무 귀여워~
Posted by 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