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둥실이가 벌써 고기가 먹고 싶은 걸까요~



음....오늘은 고기 쭈쭈를 한 번 먹어 볼까나~



엇? 이게 메뉸가? 꽃등심이 맛있으려나?



뭐~ 그냥 이집에서 젤 비싼걸루 줘봐용~




음~ 이 육즙! 캬~ 바로 이거얍!



아음~~ 엄마가 고기 쭈쭈를 줬더니 뭐가 꼈나봥..이쑤셔야징..~



 엥? 내가 먹은게 고기 쭈쭈가 아니라고용?



어헝헝헝~ 이럴수가~~



흑~ 엄마..담엔 꼭 맛난 고기 쭈쭈로 줘야 되용~



아~~~~ 먹고 싶으다~~



히~ 담엔 꼭 주셔야 되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재밌는 표정 사진들이 많이 나왔어요..

마지막 보너스 샷!
둥실이 재채기 순간 캡쳐~~


푸야~~~~~~~~~~~~
Posted by 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