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기분이 좋은 우리 딸.
조금만 웃겨줘도 꺄르르 웃음이 터지네요. ^^

빨대로 만든 피리 불기


^^

엄마랑 만든 종이 목걸이를 아빠한테 보여주기도 하고~


이건 뭐니?


장난 꾸러기~


오랜만에 그림 그리기를 했더니...
다른 스타일로 그려주고 있네요.
점점 발전해 가고 있는 그림 그리기. ^^

잘 그렸지요? ㅎㅎ


피리 불고 박장대소


엄마랑 한참 이러고 놀았어요.


선생님 놀이도 하구요~


우리 이쁜이~ ㅎㅎㅎ


블루베리 주스 먹고 거울아~ 거울아~ 하는 중이네요. ^^;


출장에서 돌아온 아빠덕인 지..
기분이 아주 좋아진 세린입니다.
마치 길 떠났던 친구가 돌아온 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