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 댄스" 라고...
우리 세린이가 요즘 빠져있는 춤입니다. ㅎㅎㅎㅎㅎ
걸어다니다가..무릎을 구부린 상태로 헛~~ 하면서 몸을 위로 번쩍 치켜올리지요.
보다보면 웃겨 혼납니다. ㅋㅋ

이렇게 살짝 무릎을 굽혀 심호흡을 하고..


어깨를 움츠리고 잔뜩 기합을 주면서 위로 튕겨오를 준비를 합니다~


그러고는 이렇게 쫙~ 피면서 핫!!! 이라고 소리를 냅니다.
발바닥 앞부분이 바닥에서 떨어져 있지요? ㅋㅋㅋ



다시 한번~~~

도움닫기 하는 자세..ㅎㅎ


세린아~ 들켰어? ㅎㅎㅎ


제 춤 잘 감상하셨나요? ^_^


흔들흔들 춤에 빠져있더니..
요즘은 또 헛!!! 춤을 선보이고 있네요.
귀여운 짜슥~
Posted by 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