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아침 7시면 뚝딱~ 일어나는 세린이...
오늘이 자기 돌잔치인 걸 아는 지 모르는 지...
어제 꿈나라에 가있을 동안 양가 할머님들이 오셨는데 어리둥절해 합니다. ^^

외할머니가 사오신 세린이 가방..ㅋㅋㅋㅋ


엄마? 요거 좀 맘에 드는 것 같은데용?


어젯밤에 벼락치기로 돌잔치 준비했어요.
하룻밤 사이에
동영상도 만들고..--;;
포토 테이블에 놓을 사진도 뽑고..--;;
경품 선물 포장도 하고..--;;
요런 엄마, 아빠들이 있을까요...세린아 미안하다~


엄마, 아빠가 미쳐 못다한 준비를 하고 있을 때..
양가 어머님들이 세린이에게 이유식을 먹여주고 계시네요.ㅎㅎ

세린아~ 요거 함 먹어봐라~


아~~~~~~~~


우여곡절 끝에 정신없는 준비가 끝나고 돌잔치 장소로 출발~
다행히 차가 하나도 안막혀서 일찍 도착했지요.
가는 도중에 떼 부리다가 조용히 잠든 세린!
딱맞게 낮잠을 자줘서 너무 좋았답니다.

돌잔치 20분전에 잠을 깨 주시고~ 옷을 입어 보아요!


어때요? 우리 세린이 이쁜가요?
(세린아...드레스 못 입혀줘서 미안해~~ 엄만 요게 더 마음에 든단다.. ^^;)


참석해 주신 분들입니다.
예상외로 너무 많이 와주셔서 자리가 모자랐네요.
창가 자리 밖에서도 많이 계셨어요. 죄송~



돌잡이 순서에요~
세린이가 뭘 잡을까요~~

연필을 두 번이나 쥐었다가 슬며시 놓아 간보기를 보여주는 세린!


그러다가 갑자기 돈을 훽~ 집어 든 세린..ㅎㅎㅎㅎ
깜짝 놀라서 웃음이 터졌습니다. ㅎ


돌잡이 하는 내내 신나서 박수를 쳐주네요. 너무 이뻤습니다.


이쁘죠?


돌잡이 끝나고 혼자 장난치고 있는 세린


어머님이 세린이 등에 풍선을 달아주었어요.


배가 뽀올록~~~


할머니께 달려갑니다~


돌잔치가 끝나고 뿌듯(?)하게 빈테이블을 바라보고 있어요~


엄마~ 나 오늘 좀 잘한 거 같지 않아요?


저 더 건강하고 이쁘게 자랄께요~


돌잔치 내내 떼 한번 안 부리고..
울지도 않고...
너무너무 이쁘게 있어준 세린..너무 고마워~

그리고 바쁘신데도 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세린이 잘 키울께요~



에피소드 하나.
아침에 우박에 비가 쏟아붓고, 천둥번개까지...걱정했드랬습니다.
출발할때쯤 되니 아주 화창한 날씨를 보여주더군요.
하늘이 도우시는 구나 했어요. ㅎㅎㅎ

에피소드 둘.
어제까지 있었던 세린이의 매력 만점 외쪽 쌍꺼풀이 없어진 겁니다. 두둥!!!!!
아침에 일어나니 완전 밋밋한 세린이의 눈..아뿔싸!!!
양가 어머님, 엄마, 아빠..완전 절망속에..
어머님과 엄마는 연신 눈에 쌍꺼풀을 그어봤지만 실패..--;
그냥 포기하고 돌잔치 장소로 향했지요.
가는 도중 세린이는 낮잠에 빠지고 시작 20분전에 깨어난 세린이의 눈에는!!!
쌍꺼풀이 돌아왔어요~~~~~~~~~~~ ^___^

에피소드 셋.
우리 세린이가 발이 좀 커요.
집에 있는 이쁜 신발은 다 안 맞고 부랴부랴 리본달린 하얀 신발을 사줬는데..
돌잔치 초반엔 잘 신고 다니다가 리본이 댕강~
게다가 살짝 작은 지 걸음이 어색하더라구요.
급 운동화로 대체! 그래서 좀 안어울리게시리 치마에 운동화 패션이 탄생했다는....허허허~

에피소드 넷.
돌잡이하기 바로 직전...
물티슈 갖고 장난 치다가 얼굴에 상처를 만들어 버리고..--;
오른쪽 코 옆 뺨에 빨간 상처 자국이..흑~
Posted by 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