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빈둥거리며 쉬려고 했는데..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따님 때문에 어흑...체력이 딸리네요.

요요 놀이 중


이건 요리 기구 만들어서 음식 익히고 있는 중이에요.


이건 팝아티로 우리 가족을 만들었다네요.


엄마, 아빠, 할머니, 삼촌...다 모였답니다. ^^;;


우리 이쁜이~


심심해 하는 것 같아서 인천 차이나타운으로 외출 준비.
가서 맛난 점심으로 자장면 먹고 맛있다고 소문난 신포닭강정 먹고 오자며 출발했어요.
검색으로 알게 된 신승반점의 삼선자장면과 탕수육은 완전 성공.
신승반점
주소 인천 중구 북성동2가 11-31
설명
상세보기




뭔지 모를 깔끔한 맛


맛있게 먹고 월미도 휙~ 돌아보고 난 뒤에 신포시장 가서 아주~ 긴 줄 서서 기다린 끝에 닭강정 포장 성공.
집으로 와서 먹어봤는데...
헉...맵기만 하고...맛..없..다...
우리 부부 입맛에는 이걸 왜 줄 서서 먹을까 싶었었던.
다시는 안 사먹기로 했어요. 허허~

완전 맛있게 보였었던 문제의 닭강정


완전 충동적인 외출이였지만 재밌었어요.
가보고 싶었던 곳에 가서 더 좋았었던.
물론 신포닭강정은 기대를 많이 했는데 좀 씁쓸했네요. ^^;;
Posted by 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