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에 자전거나 타러 가자 싶어서 경륜장엘 가봤어요.
왠걸 사람은 정말 많고 자전거를 대여하는 곳은 문을 닫았네요. ㅎ
이번 주말 나들이는 왜 그런 지 정말 운이 없네요.
대신 근처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근처 식당에서 밥 먹었어요.


돗자리 들고 신난 우리 딸


엄마한테 자기 키가 많이 컸다며 자랑중


아빠 안경 뺏어들고 재밌어 합니다.


허리띠라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비눗방울 놀이


힘들었는 지 집에 와서 목욕하고 바로 낮잠에 빠져들었어요.
피곤했나봐요. ^^;;;;;

아빠 홍삼 드세요~


Posted by 공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