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 못 만들었던 올리비아의 캠핑카를 만들었어요.
옆에서 도와주고 세린이가 만들어 보도록 했지요.

기대에 차서 봉지를 뜯고~


캐릭터랑 자전거를 만들고~


자전거가 정말 정교하게 잘 나왔어요.
빨강, 파랑 자전거 득템!!

바베큐 그릴도 만들고~


이쁘지요?


이번엔 야외 테이블


데코도 해주고~


이렇게..^^


잉차~ 잘 안끼워져요!


짐차(?) 완성~


인스도 봐가면서 잘도 하지요~


완성샷은 없습니다.
잘 만들다가 마지막 스티커 붙이는 부분에서 고집을 피워서 완성 보류. ㅋㅋㅋ
애는 애지요~

점심은 세린이가 좋아하는 고기 구워 먹었어요.
상추랑 오이고추를 어찌나 잘 먹는 지..
제가 고추씨 털어내고 먹는데 그걸 보고는 꼭 털어내고 먹네요.
아~ 잘못 보여줬어. ㅋㅋ

꼭지 떼어 내고 그걸 이용해서 고추씨 긁어내요. ㅋㅋㅋ


이제 없어요~~


오후엔 아빠랑 수영장 다녀왔어요! ^^


오늘 하루 알차게 놀았네요.
재밌었어? 우리 딸? ^^
Posted by 공원
,